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모음/돈버는 어플

( 추천인 : luith ) 적립 빠른 돈버는 어플 추천 캐시라인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돈버는 어플은 캐시라인입니다.

여러가지 돈버는 어플을 하지만 그중에 이 어플은 적립속도가 최고네요..

하루에 적어도 평균 800원에서 1200원정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노력여하에 따라 더 적립도 가능해 보입니다.

 

 

어플 설치한지 5일정도 된거 같은데..

2200캐시짜리 틴캐시 받고 또 2250캐시네요.

캐시라인은 캐시와 마일리지가 있습니다.

캐시는 상품권이나 T머니 전환이 가능하고

마일리지는 일반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또 하나 좋은 점!!

친구에게 추천 받으면 친구적립캐시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이 친구활동캐시로 추가적립!

친구활동캐시는 따로 환전이 가능합니다.

 

친구추가 하실 분 없으면 추천인 : luith 부탁드립니다~~^^

 

 

캐시라인도 다른 돈버는 어플과 마찬가지로 광고 적립이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하거나 SNS 좋아요 등으로 일정포인트를 적립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니겠죠..

 

 

제가 해본결과 가장 많은 적립이 가능한건 영상광고였습니다.

영상광고를 보면 10캐시, 20캐시, 100캐시, 게임응모권1매 중 하나가 당첨됩니다..

꽝이 없죠.. 다른 타어플 처럼 광고가 몇개 보면 떨어지는게 아니라

거의 몇백개는 계속 볼수 있습니다.. 그게 정말 장점이더라구요.

 

제가 800캐시에서 1200캐시를 적립한건 바로 영상광고를 보고였습니다..

적은 시간 투자 최고의 수익을 낼수 있더라구요.

 

간단한 팁은 첫번째 두번째 영상보고 적립받기가 더 높은 캐시가 잘나온다는 겁니다..

지금까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저는 그랬네요..

그리고 광고 숫자는 3번째 영상보고 적립받기가 가장 많네요..ㅎㅎ

 

 

영상광고를 보고 게임이용권에 당첨이 되면 가위바위보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가위바위보 게임을 해서 이기면 20마일리지를 주죠..

5일만에 104승을 했으니 2000마일리지 넘게 모은거죠..

그리고 내 순위가 20위 안에 들어가면 추가 마일리지를 줍니다.. 500마일리지에서 5000마일리지까지...

마일리지는 캐시와 같은개념으로 여러가지 상품을 살수 있습니다.

 

1마일리지 = 1캐시 = 1원

 

모은 캐시와 마일리지를 사용을 해야죠..

캐시는 보통 상품권과 T머니요청을 할수 있고 마일리지는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도 다양하더라구요..

 

또한 캐시를 마일리지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쇼핑몰은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가전,디지털에서부터 화장품,이미용까지 세세하게 신경쓴게 보입니다.

 

저는 마카롱이 눈에 띄더라구요.. 빨리 마일리지 모아서 마카롱 사먹어야겠습니다..ㅋㅋ

 

 

캐시라인의 캐시는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틴캐시와 해피머니상품권과 각종 핸드폰 데이터 상품권이 있습니다.

게임 많이 하시는 분들이나 현금교환을 원하는 분들은 상품권도 좋겠죠..

틴캐시와 해피머니상품권을 현금화 해주는 아이템베이같은 사이트도 있으니 말이죠.

 

지금까지 돈버는 어플 캐시라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타 돈버는 어플과 다르게 적립이 상당히 빠르니

지금까지 답답한 타 어플보다 월등히 나으실 겁니다.

 

그럼 어플 잘 사용하십시요~^^

 

 

반응형